예약

HOME > SPECIAL OFFER > MEMBERSHIP

MEMBERSHIP

※ 회원특전

membership img ·   멤버십에 가입하신 모든 회원님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며 회원님들의 이용실적에 따라
    포인트 추가 적립과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해 드립니다.
·   객실 이용 실적에 따라 등급이 부여되며 등급별로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※ 멤버십 회원 등급 및 특전

  • 1. 회원 등급은 브론즈, 실버, 골드 총 3단계로 분류합니다.
    2. 회원 가입과 동시에 브론즈 회원 자격이 부여됩니다.
    3. 회원 등급의 유지 및 승급에는 호텔 카파쓰가 규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.
    4. 호텔은 회원의 1년간 이용실적 (객실이용횟수와 결제금액)을 점수로 산출하여 회원 등급 을 조정합니다.
    5. 회원 등급별 서비스 및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1. (1) 브론즈 회원
    2. ① 웰컴 어메니티 제공
    3. ② 첫 투숙 시 1% 추가 적립
    4. ③ 5회 이용 시 객실 1 단계 업그레이드 서비스
    5. ④ 10회 이용 시 1회 무료 숙박 서비스 (스탠다드 객실에 한함)
    6. ⑤ 주중 Late Check Out (이하 C/O 로 표기 , 13시) 제공 (호텔 別 객실 상황에 따름)
    7. ⑥ 10회 이상 이용 시 실버 회원으로 등급 조정
    8. ⑦ 유료 세탁 서비스 제공
    9. (2) 실버 회원
    10. ① 웰컴 어메니티 제공
    11. ② 연 3회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(1회 限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제공)
    12. ③ 72시간 예약 개런티
    13. ④ 15회 이상 이용 시 1회 무료 숙박 서비스 (디럭스 객실에 한함)
    14. ⑤ 주말 Late C/O (13시) 제공 (호텔 別 객실 상황에 따름)
    15. ⑥ 20회 이상 이용 시 골드 회원으로 등급조정
    16. ⑦ 유료 세탁 서비스 제공
    17. (3) 골드 회원
    18. ① 웰컴 어메니티 제공
    19. ② 연 5회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(1회 限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제공)
    20. ③ 48시간 예약 개런티
    21. ④ 주중/주말 Early C/I (12시), Late C/O (15시) 제공 (호텔 別 객실 상황에 따름)
    22. ⑤ 회원 본인 생일 투숙 時 케이크 제공
    23. ⑥ Express C/I, C/O
    24. ⑥ 20회 이상 이용 시 1회 무료 숙박 서비스 (스위트 객실도 가능)
    25. ⑦ 유료 세탁 서비스 제공
    26. < 공통 사항 >
    27. -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또는 멤버십 회원임을 사전에 문의하고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객실 이용 금액의 5% 적립해 드립니다.
        최초 10,000포인트 적립 이후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 (1포인트=1원)
    28. - 객실 적립은 호텔을 통해 직접 예약을 한 경우에만 유효하며 여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경우는 제외 됩니다.
    29. - 여타 멤버십 및 프로모션의 중복 할인은 불가능 합니다.
    30. - 당일 적립된 포인트는 익일에 가용 포인트로 전환 됩니다.
    31. - 1년 이상 실적이 없을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.
    32. - 객실은 2인 1실 기준입니다.
    33. - 객실 패키지 예약 시 홈페이지 가격에서 10% 할인해 드립니다.
    34. - 멤버십 특전 중 객실 예약관련 혜택은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부탁드리며 예약 시 멤버십 회원임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35. - 멤버십 카드는 본인만 이용 가능하며 양도는 불가능합니다.
    36. - 여타 프로모션과 중복적용이 되지 않으며 호텔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프론트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  6. 상기 서비스 및 혜택은 제휴 호텔의 사정에 따라 기타 서비스로 대체하여 제공되거나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  7. 회원 본인이 생일에 투숙하여 받게 될 케이크 제공 서비스는 각 투숙기간 동안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
    8.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객실 예약 시점에 담당자에게 사전 신청을 해야 하며 호텔의 객실 사정에 따라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9.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회원이 예약한 객실의 차 상위 객실(스위트 객실 제외)을 제공합니다.
    10.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연휴와 7~8월, 12월~1월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  11.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1회 투숙 시 최대 3박까지 제공됩니다. 3박을 초과하여 투숙 하는 경우에는
        추가 요금을 별도로 지불하시거나 업그레이드 이전 객실로의 룸 체인지가 필요합니다.
    12. 등급별 서비스 및 혜택을 부여받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.
    13. 당일 예약 및 Walk-in으로 객실 투숙 시 서비스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